바로가기

취향

VLLO / 영상 편집어플 추천, 유튜브 영상편집 어플 추천

반응형

VLLO / 

영상 편집 어플 추천, 유튜브 영상편집 어플 추천

 

 

 

 

 

 

 

 

 

 

 

 

 

 

이때까지 다녀온 여행으로 요즘 영상편집을 해볼까 하여 어플을 찾던 중 발견한 ' VLLO ' 앱, 어플입니다. 

다른 어플 한 개도 다운로드하였는데, 사용할 게 많은 게 블로 어플이어서 이것만 쓰고 있습니다. 

 

 

 

 

 

처음 앱을 들어가면 비디오 만들기. GIF 만들기 가 있는데요, 비디오 만들기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제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과 영상들이 뜨는데요, 여기서 영상끼리 이어 붙일 걸 차례대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화면 비율도 원하시는 걸로 선택해서 편집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저는 유튜브용 사이즈인 16:9로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첫 영상편집 화면으로 넘어오면 맨 아래 음악, 글자, 모션 스티커 등 여러 가지 옵션들이 있습니다. 

저는 배경음악을 보여드릴게요. 

 

 

 

 

 

 

 

 

 

배경음악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많이 쓰는 건 ' 칠링' 이라는 테마입니다. 

여기 테마들도 무료로 쓸 수 있는 건 한정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의 결제로 쭉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결제를 해버렸어요. 

유료로 결제해서 여기 나오는 배경음악들을 맘껏 쓸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제가 많이 쓰는 칠링 테마는 vlog 용으로 많이 쓸 수 있는 잔잔하고 느낌이 예쁜 음악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배경음악 외에도 효과음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글자 띄울 때 키보드 타자 치는 소리라던지, 카메라 소리, 마우스 클릭 소리 등 다양한 효과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vlog에서 젤 많이 쓰는 건 아무래도 글자겠지요? 

유튜브를 하신다면 자막도 많이 넣게 될 텐데요, 글자에도 다양한 옵션이 있었습니다. 

 

 

 

 

 

 

 

 

 

일단 제일 처음 제목을 선택해보아요. 

위의 사진 속 왼쪽 글자를 클릭하면 제목부터 자막까지 다양한 옵션들이 나오고요, 

저는 vlog 옵션으로 들어가서 아무 글자나 선택해주었습니다. 

 

 

 

 

 

 

 

 

글자를 선택 후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썼는데요, 벌써부터 예쁩니다...(제 생각에 용) 

그리고 그 제목이 영상에서 얼마나 띄워질지 길이도 조정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다음으로는 자막을 넣어보았습니다. 

저는 젤 기본으로 검정 바탕에 흰색 글자로 선택하였고, 글자체도 옵션에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도 유료로 결제되었다면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글자도 크기나 색상변경, 길이 조정이 가능해서 영상에서 넣고 싶은 부분에 맞춰 조절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라벨이라는 옵션에 들어가면 다양한 디자인의 라벨들이 있고요,

저는 " "를 선택해서 제가 갔던 카페의 이름을 적어보았어요. 

여기에 효과음을 넣어도 예쁠 것 같네요. 

 

 

 

 

 

 

 

 

 

아래 사진 속 오른쪽 위에 스티커는 모션 스티커 옵션에서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깔끔한 걸 좋아해서 보여드리려고 넣었다가 뺐어요. 

 

 

 

 

 

 

 

 

이렇게 아래 사진처럼 하트 모양들이 뿅뿅 나오는 모션 스티커도 있답니다. 

 

 

 

 

 

 

 

 

 

 

영상의 중간에 이미지도 넣을 수 있는데요, 잠깐 설명할 때 사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저는 처음 영상 편집 전 미리 이미지들을 같이 불러와서 영상의 사이에 넣어서 보통 사용합니다. 

 

 

 

 

 

 

 

 

 

 

저렇게 설명해드리고 간단히 영상 하나 올려봅니다.

그냥 정말 기본으로 자막이나 제목을 넣어서 편집해봤는데, 어떤가요? ^^

 

이 어플은 정말 영상 편집할 때 많이 유용하겠습니다. 

폰으로도 쉽게 편집이 가능하니 영상편집용으로 추천드리는 ' VLLO '어플입니다. 

 

 

 

 

뉴올리언스 여행, 카페 드 몽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