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일상

남천리 팥빙수 / 부산 광안리 팥빙수 맛집

반응형

 

 

 

 

 

 

남천리 팥빙수 / 

부산 광안리 팥빙수 맛집

 

 

 

 

 

 

 

 

 

 

친정집이 있는 부산에서 머무는 동안, 아빠 엄마가 가끔 간다는 팥빙수집에 같이 따라갔어요 -ㅎㅎ 

부산에 기본적인 팥빙수로 유명한 집이 해운대, 용호동, 그리고 소개해드리는 남천동 까지 3군데 정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여기 말고도 또 있겠죠??ㅎㅎ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팥빙수 맛집. 

남천리 팥빙수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부담없이 와서 한 그릇 뚝딱 하고 가기 좋겠더라고요. 

겨울에는 단팥죽을 먹으면 될것같아요. 저희 아빠는 여름이라도 팥빙수보다는 단팥죽 취향이었습니다. 

 

 

 

 

 

 

 

 

 

내부는 정말 동네에 있는 밥집처럼 그냥 구수한... 그런 느낌입니다. 

좀 어수선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대로 그냥 팥빙수만 먹고 가는 그런 공간이라 신경 쓰이진 않아요.

 

 

 

 

 

 

 

 

 

아빠가 먹었던 단팥죽. 

한그릇이 딱 먹기 적당한 사이즈라 부담이 없습니다. 

 

 

 

 

 

 

 

 

제가 먹었던 팥빙수도 밥 먹고 후식으로 먹기에는 조금 큰가? 싶은 느낌인데, 저희 엄마는 뚝딱 금방 드시더라고요. 

바로 앞에 에어컨이 있어 추워서 그런지; 저는 살짝 남기긴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여기 팥빙수는 기본 우유팥빙수에 녹차가루가 뿌려져 있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남천동에는 빵천동 이라 해서 베이커리 가게가 많다고 하네요. 이쪽으로 와본 적 없어서 모르겠는데, 다음번엔 베이커리 가게들도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아래 사진속 왼쪽이 남천리 팥빙수 가게인데, 외관이 매우 독특하답니다. 

그만큼 어찌, 한글 가려서 잘 찍으면 어디 동남아 여행 간 느낌도 살짝? 날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살짝 잘 찍으면 인스타 감성샷 남길 수 있겠죠?ㅎㅎㅎ 

부산으로 여행오시면 광안리 바다 가는 길에 들리기 좋은 남천리 팥빙수입니다. 

 

 

 

 

 

 

 

 

 

 

 

 

남천리 팥빙수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394번길 3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