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일상

지금 이곳 / 영종도 카페, 영종도 신상카페, 아기랑 갈수있는 카페

반응형

 

 

지금 이곳 /

영종도 카페, 영종도 신상 카페, 아기랑 갈 수 있는 카페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로, 저는 앞에서 소개한 레스토랑을 갔다가 여기로 이동했습니다. 

아기가 있다 보니 아기자기한 카페보다는 크고, 사람들과의 간격도 떨어져 앉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핫하다는 ' 지금 이곳 ' 이라는 카페를 갔습니다. 검색해보니 ' 집사부일체 ' 예능프로그램에서 '박현빈 편'에 나왔던 카페라고 하니 , 보셨던 분들은 아! 여기 하실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무엇보다 건물이 커서 사람들이 많다고 해도 북적이기보다는 여유가 있어 좋았답니다. 

아래 사진 속 프레임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는 요즘 아기 낳고 살이 안 빠져서 얼굴 나오는 사진은 안 찍게 돼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입구로 들어서서 왼쪽을 보면 아래와 같이 테이블이 많은 걸 볼 수 있고요,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큰 거울이 있었습니다. 딱 셀카 찍기 좋은 거울이죠? 

 

 

 

 

 

 

 

 

 

 

저는 이날이 평일이라서 사람도 별로 없고, 4시쯤 갔더니 더 없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 편이었고요, 기본 커피부터 디카페인 커피도 있고, 제주 말차 우유나 제주 호지차 우유라는 독특한 음료들도 있었습니다. 

 

전 그냥 기본 아이스라테로 주문하고 빵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빵은 미리 음료 주문하기 전 맞은편 진열장에 직접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고요, 종류도 많아서 만약 밥을 먹고 안 갔으면 몇 개 시킬 뻔했답니다. 그래도 커피만 마시기 심심해서 빵을 하나 골랐어요. 

 

 

 

 

 

 

 

 

 

 

 

빵은 앙버터로 주문했고요, 아이스 라테 색상이 너무 예쁩니다. 사진으로 보니 아침 커피가 마시고 싶어 지네요. 

앙버터에는 사진상으로 찍진 못했는데, 무화과와 버터가 들어가 있었어요. 보통의 팥이 들어간 빵과는 또 다른 맛이었답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이 카운터이구요, 가운데 빵을 고를 수 있는 진열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 지금 이곳 ' 로고가 들어간 에코백이나 텀블러도 판매 중이었어요. 

또 여기 카페의 좋은점은 유아 동반이 가능하다는 것과 아기를 위한 베이비워터 또는 아기 주스, 그리고 아기 간식 등도 같이 판매 중이어서 미처 챙기지 못한 엄마들을 위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의자도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좌식으로 된 자리들도 있고요, 기본 의자, 그리고 소파의자들도 있어 편했어요. 

 

 

 

 

 

 

 

 

 

 

 

기다란 창문으로 밖이 보여 아늑한 느낌을 주는 좌식 자리입니다.

전 아기가 너무 돌아다닐 것 같아서 좌식의자는 피했고요, 안쪽 소파 자리로 갔습니다. 

그리고 여긴 이케아 아기 의자도 있어 일반 테이블에 아기랑 같이 앉기도 좋답니다. 

 

 

 

 

 

 

 

 

 

 

 

곳곳에 포토존도 있는데요, 예쁜 핑크색의 큰 문은 그냥 파티션 겸 모양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아마도 사진찍으라고 만들어 놓은 곳인 것 같아요. 

 

 

 

 

 

 

 

 

 

 

2층 공간의 사진은 없지만, 2층은 테라스 공간입니다. 인조잔디가 깔아있고 밤에 가면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귀여운 조명들도 달려있었어요. 

그리고 사실 여기 위치는 뜬금없는 밭 뷰 이긴 하지만, 나름 주변을 잘 꾸며놓아서 카페에 들어서면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통유리로 되어있고 큰 나무가 디스플레이되어있습니다.

카페 테이블만 있었으면 넓더라도 공간이 답답했을 텐데, 이렇게 나무가 있으니 또 공간이 예뻤습니다. 

 

 

 

 

 

 

 

 

 

 

아기랑도 가기 좋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 지금 이곳 ' 카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요즘 같은 때는 어디든 가긴 그렇지만, 사람 없는 시간대에 가면 괜찮을 듯합니다. :) 

 

 

 

 

 


 

 

 

 

 

지금 이곳 

인천 중구 운남로 82번길 40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매월 첫번째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