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취향

노브랜드 과자 추천 / 콜루시 통밀크래커, 스위트 페스츄리

반응형

 

 

 

 

 

 

노브랜드 과자 추천 / 

콜루시 통밀 크래커, 스위트 페스츄리

 

 

 

 

 

 

 

 

 

 

 

 

노브랜드를 어느 순간부터 자주 가고 있는데요, 갈 때마다 새로운 과자들을 사 먹어봅니다.

이번에 먹어보고 괜찮았던 2가지 과자를 추천드려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콜루시 통밀 크래커. 

 

 

 

 

 

 

 

 

무려 제가 좋아하는 이탈리아의 수입과자랍니다. 

 

 

 

 

 

 

 

 

전혀 달지도 않고 고소한 맛의 통밀 크래커였어요.

먹어보고 오! 괜찮네~ 하고 또 사 먹을 의사 100% - 

보통 슈퍼에서 파는 비슷한 과자들에 비해 더 고소해서 좋더라고요. 

전혀 달지도 않으니 와인이나 치즈랑 함께 먹어도 정말 괜찮을 듯했어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과자는 스위트 페스츄리입니다. 

겉포장도 예쁜 색감에 사진으로 소개되어 있는 페스츄리가 벌써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남편이 회사에서 먹어보고 맛있었다고 알려줘 사게 되었어요. 

 

 

 

 

 

 

 

보니깐 스위트 페스츄리는 스페인 수입과자인 것 같아요. 

 

 

 

 

 

 

 

이미 많이 먹고 나서 소개하는 거라 반만 남았네요;;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답니다. 

 

 

 

 

 

 

 

 

노브랜드는 포장도 심플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페스츄리는 한입거리라서 금방 먹지만, 그래도 맛을 느끼려면 커피랑 먹는 걸 추천드려요. 

조금 달달하면서도 바삭하고 깔끔한 페스츄리의 맛이 느껴져서 맛있답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과자를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 표 과자들을 추천드려요~
이 외에도 혹시 맛있는 과자를 발견하면 또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