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 / 해운대 동백섬이 내려다 보이는 곳

반응형

 

스타벅스 더해운대 R점 / 

해운대 동백섬이 내려다 보이는 곳

 

 

 

 

 

 

해운대 바다 근처에는 스타벅스가 많습니다. 

바닷가에서 걸어갈 수 있는 스타벅스가 아마도 총 5군데 될 거예요.

저는 여기서 3군데 정도 가 보았는데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은 팔레 드 시즈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요,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해운대 바다 끝쪽인 마린시티와 가까운 스타벅스 더해운대 R점 입니다. 

 

 

 

스타벅스 해운대 R점은 바닷가 길 건너 경동제이드 아파트 건물 1층,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운대에서 유일한 리저브 매장이기도 해서 아마도 리저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가실 것 같습니다.

 

 

 

경동제이드 건물의 구조가 층고가 매우 높더라고요. 1층 사진을 보시면 매우 높은 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주차장은 당연히 있고요,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가는데 2층도 무조건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주문하러 내려간다고 계단으로 가봤는데 거의 2개 층을 올라가는 높이여서 한참을 내려갔답니다.

왜 1층에서 2층 사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해 놓았는지 이유를 이때 알았습니다.  

저는 그냥 아이스라테를 마시다 보니 1층에서 주문을 했고요, 2층은 리저브 매장이어서 남편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오른편으로 바라본 매장 모습입니다. 

여기도 천장이 높아 트여있어 그런지 일반 스타벅스 매장보다는 쾌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전면으로 통창으로 되어있어 더 갑갑한 느낌이 없습니다. 

 

 

사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팔레 드 시즈점은 건물의 외관에 구조적인 부분이 드러나 있어 창문이 있어도 바다가 부분적으로 보여 답답하긴 했습니다. 또 건물도 좀 오래되었다 보니 창문이 깨끗하진 않았습니다. 

 

 

해운대 바다가 정말 잘 보이는 매장을 가고 싶으신 분들은 스타벅스 하버타운점을 추천드립니다. 해운대 바닷가 입구 쪽의 건너편이다 보니 바다가 잘 보여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그리고 다시 여기 스타벅스 해운대 R점을 소개해드려요.

2층으로 올라와 왼편으로 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리저브 음료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다. 

천장의 독특한 조명이 있어 그런지 여기는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여기서 처음으로 리저브 음료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커피와 함께 초콜릿도 서비스로 주고 트레이도 고급스럽게 원목 트레이에 음료가 서빙된답니다. 

 

 

 

 

 

 

 

 

원래 창 바로 앞자리를 앉았었는데, 얼굴이 뜨거워 안쪽 소파 자리로 옮겼습니다. 

사실 작년 여름에 갔던 사진인데, 흐려 보이지만 해가 뜨겁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매장에서 보이는 뷰는 웨스틴조선호텔과 동백섬, 그리고 마린시티 쪽이 보이는 뷰입니다. 

그래서 사실 해운대 바다가 잘 보이진 않는답니다. 

 

 

 

 

 

 

 

 

 

그리고 창가 자리 말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계단식 구조로 되어있는 자리들이 있었습니다. 

이때까지 가본 스타벅스 매장과는 좀 다르죠? 테이블이 좀 작다 보니 혼자 또는 2명 정도 앉아 있기 좋을 듯하고요, 

테이블에 음료컵을 꽂아 둘 수 있는 구멍이 나 있답니다. 

 

 

 

 

 

 

 

그나마 해운대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스타벅스 매장으로, 매장 전체적으로 쾌적해요. 

만약 이번 여름 해운대로 휴가 가신다면, 시원하게 쉬어갈 수 있는 스타벅스 해운대 R점입니다. 

 

 

 

 

 

 

 

 

 

 

 

 

스타벅스 해운대 R점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97 (경동제이드 아파트 건물) 

 

<참고로 주차는 건물 내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1시간 무료 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