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일상

아이팟터치7세대 / 미국직구 배대지추천

반응형

아이팟터치7세대 / 미국직구 배대지이용방법,배대지추천







앞의 포스팅에서는 애플 미국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구요,

이제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검색해서 알아보고 호야USA라는 업체를 이용했구요,이건 제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진행한거랍니다. 










처음으로는 호야USA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배송대행신청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다른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할 경우 비슷한 방법으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을꺼에요) 












그리고 제가 알려드리기 전에 '배송대행 신청 가이드' 로 들어가시면 또 자세하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놓았더라구요. 








배송대행신청 으로 들어가시면 센터선택부터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취인정보에는내가 최종적으로 배송받을 한국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 아래로 개인통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부분은 처음 직구할때 한번 만들어놓으면 계속 같은 번호를 사용하시면되니 하나 만들어놓는걸 추천드립니다.

( 바로 아래에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방법에 대해 설명되어있으니 들어가서 차례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은 제가 참고할 수 있도록 적어놓았습니다.

물품에 주문번호(order No) 및 배송번호(tracking number) 입력이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 


주문번호는 주문 시 나오는 번호이구요,배송번호는 애플에서 배송이 시작되면 메일로 Tracking number 를 알려줍니다 . 

저는 수시로 확인하여 빨리 배송대행지에 배송번호를 입력해주었어요. 그래야 내가 배송도 더 빨리 받을 수 있답니다.





배송번호가 나오기 전에 입력을 하신다면 임시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애플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했어요. 

아래와 같이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주문에 대한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메일이 오면서 배송번호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배송은 FEDEX 업체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 메일을 확인하셨다면 바로 배대지인 호야USA로 가서 tracking number를 입력 후 

접수신청 을 해주시고, 결제까지 해야 완료가 된답니다. 무게에 따라 배송비를 측정을 하구요, 

달러로 결제가 되는데 $ 9.99로 나왔는데 할인쿠폰을 사용해 총 결제한 내역을 보니 9,900원 결제되었습니다.  











저는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또 fedex 배송조회로 들어가서 어디쯤인지 , 

배송대행지로 언제쯤 배송될지 계속 확인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렇게 또 배송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배대지에서 한국으로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체크했구요, 

주문하고 배송까지 여유있게 7일정도 소요되었네요. 

아이팟터치는 주문량이 많이 없으니 금방 된거 같지만, 만약 아이폰이라면 배송이 더 걸릴수도 있을꺼같습니다.  











직구도 차근차근 진행하다보면 어려움은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편하게 한번에 구입하면 되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구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 계기로 직구를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네요. 





반응형